카테고리 없음

블랙데이의 유래, 블랙데이 행사 * 홍콩반점 짜장면 이벤트

STD. 2023. 4. 14. 12:57

블랙데이의 유래
한국의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는 커플들이 서로 사랑을 나타내기 위해 선물을 주고 받는 날이지만, 이에 비해 블랙데이는 조금 다릅니다.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에 초콜릿을 받지 못한 사람들이 모여 먹는 날로, 이들은 슬픔과 외로움을 먹는다는 의미에서 짜장면이나 카레 등 어두운 색상의 음식을 먹게 되었습니다. 4월 14일에 먹는 블랙데이라는 이름도 이러한 이유에서 붙게 되었습니다.

블랙데이는 한국에서 4월 14일에, 밸런타인데이나 화이트데이에 초콜릿을 받지 못한 사람들이 모여 먹는 데이입니다. 이 날에는 주로 짜장면이나 카레 등을 먹게 되는데, 이러한 음식들이 마치 '슬픔을 먹는' 것 같다는 느낌에서 블랙데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블랙데이 행사



블랙데이 행사란, 블랙데이(4월 14일)를 맞아 매년 다양한 할인 행사가 진행되는 행사입니다. 검색 결과에 따르면, 홍콩반점에서는 블랙데이 맞아 짜장면 3천 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해당 프로모션은 블랙데이 당일 매장 방문 시 짜장면 3천원에 제공됩니다.

해당 프로모션은 홀 영업을 하지 않는 배달 전문 매장에서도 진행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해당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링크 : 홍콩반점 블랙데이

저도 오늘은 블랙데이라서 짜장면 대신 보름달 초코를 먹습니다 . 짝궁은 짜장면을 먹네요
이것도 색깔로 치면 블랙데이음식이라고 할 수 있겠죠!



다들 블랙데이 재미나게 보내세요~~~